선선한 날씨에 보경사 투썸플레이스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6. 10. 28. 05:30


요즘 날씨 선선하죠? 전 보경사 다녀왔어요!!! 밥도 먹을겸 커피도 한잔할겸!!



다녀온지는 몇일 됬는데요!!



운치는 좋으네요!!!!



쇼케이스 안은 언제나 다 맛나 보이네요 ㅠㅠ



울형님은 계산하시고 ㅋㅋㅋ



내부도 깔끔하구요!!!



아 케잌 먹구 싶네요 ㅠㅠ 조만간 또 가야겠어여



이제 날씨도 쌀쌀하니 텀블러두 하나 챙기셔야죠??



이시간이 젤루 시러요 ㅋㅋ 기다려!!!!



드뎌 나왔네요!!! 맛난 아메리카노와 카라멜마끼야또 !!!!


다듯 맛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