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 헨젤과그레텔 뭐하는곳인가 했더니?

오렌지컴퓨터

·

2016. 10. 25. 11:30

유강 헨젤과그레텔에서 출장요청이 왔어요!!! 모니터가 이상하다고 하셔서 방문드렸죠!!



헨젤과드레텔이라 그래서 뭐하는곳인가 했더니



사진처럼 과자전문점 ㅎㅎㅎ



요건 수리하면서 먹으라고 주신 사장님 써비스!!!!



이쪽을 봐도 과자



저쪽을 봐도 과자



요길봐도 과자



저길봐도 과자



정말 아이들에겐 지상낙원이 아니겠습니까?ㅎㅎㅎ



그나마 제가 아는 프링글스 ㅋㅋ



입구 카운터에서 제가 컴퓨터를 고쳤다죠? ㅎㅎㅎ



그리고 전화번호!!!! 이구용



그리고 수리비 대신 전 과자로 받아왔다능 ㅋㅋㅋ



그리고 하리보 한통 사왔어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