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도동 맛집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죽도 대박포차!

오렌지컴퓨터

·

2016. 10. 24. 17:30

포항죽도동맛집


오며가며 눈여겨본 대박포차 1차보단 2차로 많이들 가시는지 늦은시간에 자리가 잘 없더라구요 -0-ㅋ 아는사람만 안다는 2차 전용 포차? 인건지 ㅎㅎ

몇번 갔다가 발길을 돌린게 몇번인지 ㅠㅠ


결국 우리는 해냈습니다!!! 입성한거죠 ㅎㅎ


포항죽도동맛집


사장님이 추천해준 오징어회!!! 오징어가 오늘은 알이굶다며 ㅎㅎㅎ 정말 양이 어마어마


포항죽도동맛집


이거 결국에 남겼어요 ㅡ.,ㅡㅋ 양이 많아도 너무 많음...



포항죽도동맛집포항죽도동맛집


사장님 특제 된장소스와 와사비 와사비는 생와사비가 아니라 조금 아쉽!!!


포항죽도동맛집


그리고 사장님이 서비스로준 송이버섯!!! 통도크심 ㅎㅎㅎ


포항죽도동맛집


그리고 통오징어찜!!!! 오징어가 크다해서 시킴 ㅎㅎㅎ 근데 정말 맞남요!!!!!


포항죽도동맛집


정말 드셔보세요!!! 이건 꼭 먹어야함!!!! 진심!!!!!!


포항죽도동맛집


그리고 마지막 해물파전 ㅎㅎㅎㅎ 맛나요 ㅠㅠ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눈물남 ㅎㅎㅎ 


친구와 지인과 술한잔 기울이기 좋은 대박포차!!! 굿!!! 너에게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