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죽도시장맛집] 명물 수제비골목 체험기!

오렌지컴퓨터

·

2016. 10. 27. 17:30


죽도시장 장보러 가면 꼭 들르는 수제비골목!!! 다녀왔어요!!!



수제비골목을 지키는 떡집 아주머니도 그대로 시구요!! ㅎㅎ



점심시간이 좀 지났지만 그래도 손님이 붐비는 수제비골목



정말 죽도시장의 또하나의 명물이에요!!!



세월을 고스란히 담은 솥단지!!!



수제비골목에서만 볼수 있는 보리차!!!!



그리고 맛난 깍두기!!! 



메인요리가 나왔네요!! ㅋㅋ 전 칼제비!!!!!


어느세 뚝딱 한그릇 비웠떠니!!!



이쁜 이모님께서 한그릇 더주심!!! 너무 배불리 먹고 왔네요!!


인심도 후한 수제비골목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