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오렌지컴퓨터

·

2018. 1. 20. 08:00


상호 : 삽작거리

주소 : 포항시 남구 해도동 422-31

전화 : 054-272-6223



불금불금 오랜만에 아는동생이랑 맛집다녀왔어요^^ 이번에도 맛집을 소개받았네요! 제가 결정장애 인지라 또 동생이 저녁도 안먹고 전먹은 상태라 거기다 불금인지라 ㅋㅋ 한참을 고민하다 동생이 선택한집은 해도 삽작거리 육해공 포차! 동생이 추천한 메뉴는 육전!! 대박입니다^^ 가격이 2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사진은 입구간판을 못찍어서 네이버지도에서 빌려왔어요!


[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기본안주입니다. 여기서 놀란건 삼계탕이 써~~~ 비스로 나온다는거!! ㄷ ㅐ 박!!


[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이제 메인안주인 육전이 나온 풀샷!! 육전을 시키면 옆에 보이는 파재레기가 따라나옵니다. 처음엔 이게 왜? 라고 생각했는데 한번 먹어보면 어? 어? 뭐지 하며 점점 줄어드는 육전을 보게 될꺼에요 ㅎㅎㅎ


[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고기가 딱2만원어치만큼 도톰합니다 ㅋㅋ


[포항육전맛집] 해도 삽작거리포차 육전이 끝내줍니다!!


윤기가 좔좔좔~~~~


오늘도 맛난 식사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