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1. 13. 08:00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상호 : 9월애

전화 : 054-282-3555

주소 : 포항시 북구 장성동 1422-12



오늘 추워도 넘추운 날씨에 궁물이 땡길수 밖에 없죠! 오랜만에 9월애 갔어요! 5시에 가서 그릉가 날씨가 추운탓인지 저희가 저녁 첫손님인듯 해요 ㅋ 첨보신분들은 여기가 카페인지 중국집인지 자세히 안보면 몰라요! ㅋ 남다른 인테리어가 정말 굿!!!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 정면샷이에용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추워서 그런가 구름한점 없네요 ㅜㅜ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는 오픈 오전11시 클로즈 오후9시 랍니다!!

일요일엔 쉽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카운터도 센스있게 파벽돌로 이쁘게 만드셨어요! 카운터 뒷편에 네온도 멋스럽네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 명함 이쁘네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 맛에이끌리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일단 벽면에 부찻된 메뉴에서 저희는 통오징어짬뽕과 9월애 짬뽕을 시켰답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인테리어가 넘나!! 멋스러워요! 파이프 조명~~~ ㄷㄷ 멋지네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주방도 한켠에 이렇게 멋스럽게 되어있고!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 메뉴판입니다! 중요한건 곱배기가 추가금이 없다는거 ㅎㅎ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술도 팝니다!! 제가 좋아하는 칭따오! ㅜㅜ 넘나 좋지만 집에 가야하므로 술은 패쓰!!!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메뉴판 뒷쪽에 이렇게 상세한 설명도 있습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기다리는 동안 전경샷 몇장찍었습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이뽀이뽀!!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저희집 전들과 똑같네요 ㅋ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화장실도 이렇게 센쓰있게 불투명유리로 ㅎㅎ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내부 한켠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양배추샐러드와 양파 단무지 그리고!!! 공기밥!! ㅎㅎ


앞접시도 필요한만큼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공기밥은 드실만큼만 맛있게 드세용!!!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드디어 주인공이 나올 분위기 군요 ㅋㅋ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낚지짬뽕!! 나왔네요 ㅋ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9월애 짬뽕도 나왔구요!!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이제 먹을차례네요 ㅎㅎ


[포항짬뽕맛집] 양덕 9월애 낚지짬뽕 먹고 왔어요!


다들 식사 맛나게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