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오렌지컴퓨터

·

2018. 1. 23. 08:00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상호 : 수에뇨or수에노 (Sueno)

전화 : 054-253-1222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주택로 11



오픈한지 좀 되보이는데 이름이 틀린건지 한참을 찾았네요! 발음은 수에뇨 인데 사장님이 상호 등록을 수에뇨로 해놓으셨나봅니다. 네이버 주소 검색할땐 수에노로 검색하세요!! 지인소개로 뷔페식 이탈리안레스토랑 수에뇨를 방문했습니다! 저녁모임으로 이만한 곳이 없다며 입술이 마르도록 칭찬하길래 함께 가보았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그렇게 넓지 않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ㅜ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불편하실까 해서 내부사진은 음식사진으로만 만족 하고 식사만 하고 나왔습니다! 음식 종류는 대략10~15가지 정도 된것 같습니다. 제가 양식을 싫어하는편은 아닌데 제 입맛은 아니더군요. 같이간 지인도 점심에는 정말 맛난 메뉴가 많이 나오는데 자기도 저녁은 처음인데 제가 투덜되니 좀 미안해 하더군요 ㅎㅎ 여튼 다음번에 점심에 꼭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수에뇨 이탈리안 뷔페식 레스토랑 입니다. 가게가 참 이쁘긴 합니다 ^^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맘껏 먹을꺼라며 처음부터 접식를 가득 채웠습니다!!


하지만.... 음,.,,,, 스파게티면도 푹익히지 않은 상태고 저 참치 주먹밥도 너무 퍽퍽한? 여튼 저녁에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첫인상을 별로였습니다^^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지인의 첫 접시 ㅎㅎㅎ 소박하죠? ㅋㅋ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음.. 1인당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여튼 저희는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제가 워낚입맛이 까다로와서 그럴수도 있으니 지극히 제 주관적인 입맛이므로 그냥 참고만 하세요!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수에뇨(Sueno) [포항양덕맛집]


하지만 돈은 냈으므로 2접시만 먹고 왔어요 ㅋ 아!! 3접시네요! 과일까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