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오렌지컴퓨터

·

2018. 1. 14. 08:00

[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상호 : 나는조선의떡뽁이다 (포항남부점)

전화 : 054-242-4537

주소 : 포항시 남구 효자동 590



오늘 점심은 떡뽁이!! 로 정했어요 ㅋ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은데 날이 추우니 나가기는싫고!! 어쩔수 있나요. 찾았죠! 전에 몇군데 시켜먹어봤는데 별로여서 이번에 "나는 조선의 떡볶이다" 에 시켰어요! 메뉴는 국물떡볶이와 국물오볶이 그리고 국물치즈떡볶이 이렇게 떡볶이는3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치즈를 사랑하니까 국물치즈떡볶이로 정했답니다! ㅎㅎㅎ

뭐 거기에 치즈김말이 불고기김말이, 매콤김말이, 카레김말이, 해물고로케,치즈감자고로케,뒤김오뎅,뒤김만둘,거기다 계란까지 준다니 무조건 ㄱㄱㄱㄱㄱㄱ 그래서 딱!!! 도착했어요! 구경하시죠!!!ㅋ


[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제가시킨 국물치즈떡볶이 삶은달걀이2개가 딱들어가있고 치즈토핑잏ㅎ 생각보다 치즈토핑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맛은 제가 좋아할정도로 매운맛이 일품!!!


[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비쥬얼이 그닥 맛나게 보이진 않지만 김말이 종류별로 1개씩 그리고 고로케도 1개씩 종류별로 맛볼수 있어 좋더군요!

맛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요롷게 2명이서 사이좋게 먹으라고 2개씩줬지만 전 혼자 모두 흡입했다능 ㅋㅋ


[포항배달맛집] 나는 조선의 떡뽁이다! 치즈궁물떡볶이 맛나요!!


나는조선의떡뽁이다의 메뉴 입니다!!! 남구점 북구점 있으니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