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청하맛집] 돼지두루치기 맛나는 청하 시장식육식당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1. 7. 23:00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상호 : 시장식육시당

전화 : 054-232-2670

주소 : 포항시 북구 청하면 미남리 383-7



겨울이라 너무 집에만 꽁꽁 숨어 나가지 않은것 같아서 바람좀 쐬러 나갔다가 오랜만에 청하 시장식육식당에 돼지두루치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단체손님때문에 못먹을뻔 했는데 타이밍 좋게 맛난 두루치기를 먹을수 있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맛나더라구요 ㅜㅜ 역시 맛난음식을 먹어야 힘이 쑥쑥 숑쑝!! 생기는거 같아요 ㅎㅎ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장식장에 자연석이 한가득 ㅎㅎ 비싸겠죠? ㅎㅎ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시장식육식당 메뉴판 입니다!! 참고 하세요!!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내부 전경입니다! 좌측방 또 방이 하나 더있지만 식사 하고 계셔서 홀만 찍었어요!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새해에는 꼭 !! 모두 부자되세요^^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자~ 셋팅끝!!! 이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돼지두루치기2인분!!


청하맛집 시장식육식당

땟깔이 겁나 좋으다~~ ㅎㅎ 다들 주말에 맛난거 드셨나요? ㅎㅎ 


새해에는 맛난거도 많이드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