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센텀 신세계몰 맛집 팔선생중화그릴 볶음면이 맛나다!!!

오렌지컴퓨터

·

2016. 9. 26. 21:19

신세계 센텀시티점


몇일전 부산 샌텀 신세계몰을 다녀왔어요!! 가을이 다가오니 입을옷이 없어서 ㅠㅠ 다녀왔는데 저만 그런가요? 백화점 입점 음식점은 그닥 땡기지가 않았는데... 이번계기로 확 바뀌었다는!! 선입견이 싹~~ 사라졌어요!!! 시간이 촉박해서 푸트코트에서 밥을 먹었는데 완전 맛나는거 있죠 ㅎㅎ 


신세계 센텀시티점


ㅉ ㅏ 잔!!! 샌텀 신세계백화점 도착!!!!


신세계 센텀시티점


배가 너무고파서 ㅠㅠ 일단 먹고 시작!!!


그중 사람많은 팔선생중화그릴 안착!!!


신세계 센텀시티점


간판 옆에 메뉴판이있어요!!! 별도의 메뉴판은 없음!!!


저희 해물뽁음면과 해물철판뽁음밥 이렇게 준문!


신세계 센텀시티점


혼자서 열씸히 하시는 쥔장님!!!


신세계 센텀시티점


철판이 뜨거울텐데 위생마스크와 두건까지 -0-ㅋ 




신세계 센텀시티점


제가 주문한 해물철판볶음면이 먼저 나왔어요!!!ㅋ


신세계 센텀시티점


정말 맛나요!!! 잊을수가 없다능!


신세계 센텀시티점


이놈은 해물철판볶음밥



신세계 센텀시티점


이놈도 맛나더라구요!!! 한숫가락 뺏어먹었는데 ㅋㅋ


신세계 센텀시티점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