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내맛집 포항나가사끼짬뽕 일본식짬뽕전문정

오렌지컴퓨터

·

2016. 7. 6. 18:44

포항시내맛집

안녕하세요!!! 어제는 지진이... 오늘은 폭우가 ㅠㅠ 무서워요.. ㅎㅎ 비도 오구 해서 오늘같은 날은 궁물이 갑이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왕!!!새우튀김과 짬뽕이 끝내주는 나가사키짬뽕!!!! 절대 후회없는 비오는날의 동반자 ^^ ㄱㄱㄱ





제가 머리 깍으러 다니는 버르장머리 가있는 건물입니다.!!!



가게 내부 전경이에요 니뽄스럽죠?? ㅋ



여기도



저기도



위에도




구석엔 일본 잡지까지



재료 원산지 표기구용



여름엔 냉짬뽕 ㅋ



규동은 아직 못먹어 봤네요



고로케 좋아하시는 분은 반반세트도 괜춘





나가사키짬뽕 메뉴판이구요



김치는 테이블 위에



드디어 나왔어요!!! 



한컷더!!!



나의사랑 새우튀김 ㅎㅎㅎ



튀김옷이 정말 바삭바삭 끝내준답니다!!!!


이상 포항시내맛집 나가사키짬뽕집이었어요^^ 다들 맛저 하세요!!!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