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 더운날엔 아메리카노 화진해수욕장 투섬플레이스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6. 7. 12. 21:16

기분두 꿀꿀하구 해서 화진해수욕장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날씨도 덥고 -0-ㅋ 습도도 높고.........
오늘같은 날씨는 정말 답이없다능......
우쨰... 비가 올라면 오고 말라면 말지.....
오다말다... -0-ㅋ 날씨님 살려주세요 ㅠㅠ


맛나 보이쥬? ㅎㅎ



요사진 찍을때만 해두 날씨가 괜춘했는데....






이분은 액스트라... 어르신 ㅎㅎㅎ



인테리어 컨셉은 역시 ㄷ ㅏ 똑같은듯



부 전경이구요



카라멜마끼아또 와 아메리카노를 들고



일단 나오니!!!!! 바다가 ㅎㅎ 안보이네요 -0-ㅋ



다시 역광을 잘 피해서 ㅎㅎㅎ 바다가 보이네요 ^^



내려와서 투썸 한반퀴 ㅎㅎㅎㅎ



전경을 찍어주시고



마지막으로 한장더 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바다로 ^^



사람들이 비오는데두 재법있네요



여튼 제트스키도 보이공



뛰어들고 싶네여.. 이런 날씨 정말 ㅠㅠ



여튼 모래를 밟았으니 이제 컴백 ㅎㅎㅎㅎ



맛나 보이쥬??? 맛나유 해수욕장의 아메리카노능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카톡하기▶ 오렌지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