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장어맛집] 인심에 반하고 맛에반하는 흥해 갑을장어 안가봤으면 말을 하지마!!!

오렌지컴퓨터

·

2016. 10. 19. 17:30


지인이 추천한 맛집이에요!! 계절도 바뀌고 몸도 허하다며 이때 꼭 먹어줘야 하는 장어하며 끌고 갑니다 ㅎㅎㅎ 


간만에 맛집다운 맛집을 다녀왔어요!!! 장어마리당 33,000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아깝지 않은 더줘야 할것 같은 장어맛집 꼭 가보세요^^ 후회 없어요!!



일단 상차림 ㄷㄷㄷ 보이나요? 상차림만 20종류가 넘어요 ㅎㅎ































































밑반찬 하나씩 맛보다간 배불러서 장어 못먹어요 ㅠㅠ 적당히 드시길..




갓구워온 장어 식지 말라구 이렇게 온도를 은은하게 유지시켜 줘요



장어구이가 그냥 나올법도 한데 새싹체소까지 ㅎㅎ 굿!!!



돌솥밥까지 나옵니다... 완전 풀옵션이죠??



밥도 왔으니 장어가 저절로 입으로 ㅎㅎㅎ



밥도 찰지게 잘됬고



그리고 된장찌개와



장어탕까지 ㅎㅎ 이건 정말 33,000원 아깝지 않아요..


되려... 부담스러움 ㅎㅎ




쌈도 싸서 한입먹구 ㅋ



밥 다먹고 나니 카라멜마끼야또?? 



사장님꺼 만들면서 몇개더 만들었다며 주시더군요 ㅠㅠ 인심도 좋으셔라



근데.... 후식까지 ㄷㄷㄷㄷㄷ



이건 정말....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



정말 강추예요 강추!!!!! 돈아깝지 않은 맛집!!!!



한켠에는 인삼주? 더덕주?가 팔고 있어요!!!



간만에 맛집다운 맛집 다녀왔어요!!!


장어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