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죽도동맛집 죽도동 홍콩반점 마카오짜장면 명품짬뽕

오렌지컴퓨터

·

2015. 10. 20. 23:45

포항죽도동맛집 죽도동 홍콩반점 마카오짜장면 명품짬뽕 

전화연결▶ 050 7700 0180

포항컴퓨터판매/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죽도동 홍콩반점 다녀왔어요!!! 양덕점으로 가고 싶었지만 브레이크타임이 너무길어서 ㅠㅠ



홍콩반점 내부전경



기본 수저와 홍합껍질 버리는통



홍콩반점의 메뉴판은 벽면에 ㅎㅎㅎㅎ 그리고선불이라는거!!!!!



홍콩반점의 대표선수들 ㅎㅎ



사진에는 자세히 나오지 않았지만 단무지가 정말 우삽겹처럼 얇아요 !! ㅎㅎㅎ



선불이라 계산하고 받은 영수증



이놈이 명품짬뽕!!!! 올시다!!!



그리고 마카오짜장면 ㅎㅎㅎㅎ



너무배가고파 비비고 난후에 찍었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군만두 ^^ 사각이에요 ㅋ



군만두 속   끝!!!!! 맛집인정!!!!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포항남빈동컴퓨터수리 #포항신흥동컴퓨터수리 #포항대흥동컴퓨터수리 #포항항구동컴퓨터수리 


유익하셨나요? 찾던정보인가요?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