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맛집]돼지갈비맛이 끝내주는 추억의 연탄 숯불갈비 ★추탄집★

오렌지컴퓨터

·

2015. 10. 14. 18:30



[양덕맛집]돼지갈비맛이 끝내주는 추억의 연탄 숯불갈비 ★추탄집★

전화연결▶ 050 7700 0180

포항컴퓨터판매/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이번엔 추탄집 다녀왔어요!!!!! 올린다 올린다 하던게 이제서야 올리네요 ^^

양덕에 돼지갈비집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추탄집 처럼 저렴한곳은 없지요 ㅎㅎ

돼지갈비가 1인분에 \5,000 원

언빌리버블!!!!!!!


위치는 하나로마트 바로 옆이에요 ^^ 예전 세컨트팩토리 자리? 



길건너편에서본 가게



대문간판 여름에는 저 문이 다열려서 시원하답니다 ㅋ



가게 내부전경이에여 꽤 넓져?



해도동이 본점이래여 ㅎ 굿!!! 포항의 프렌차이즈!!!!! 박리다매 정신 좋아요!!!



돼지갈비 5천원 딱좋아!! ㅋ 생삼겹, 생목살도 팔구여 근데 술값이좀.... 4천원 ㅎㅎ 그래도 돼지갈비가 싸니까 굿!!!



마일리지 적립도 된답니다 ㅋ



요즘 핫한 sns 이벤트! 맛찬들도 요 이벤트를 하죠!! ㅋ 연일대점 ㅋ



돼지갈비5인분 시키면 따라나오는 염통꼬치!!!



요즘 추탄집 연탄불이 쌔서 금새 타버리니 주의하세요!!!!



돼지껍데기 불판에 살짝 구워 먹으면 더욱 맛나답니다 ㅋ



요놈 음.... 전 안먹어봐서 ㅋ 맛은 장담못함 ㅋ



콩나물 파저리 맛나용!!!!!



제가 사랑하는 양배추샐러드 ㅋ



이제 메인이네요 ㅋ



요즘 추탄집 불이 쌔서 그런가 불조절실패....



또 하나의 별미죠 ㅋ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에서 나왔듯이

무가 들어가서 맛난 된장찌개 ㅋ 굿!!!!!!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포항남빈동컴퓨터수리 #포항신흥동컴퓨터수리 #포항대흥동컴퓨터수리 #포항항구동컴퓨터수리 


유익하셨나요? 찾던정보인가요?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