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막걸리 + 연탄불고기 맛집 전주 구일집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4. 13. 15:00


상호 : 구일집 한옥마을본점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1가 41-2

전화 : 063-905-1234



전주한옥마을 투어 갔다가 한옥마을 막걸리집으로 유명한 구일집에 다녀왔어요! 이날 막걸리집만 3군대를 갔다지요 ㅎㅎㅎㅎ 맘에 드는 집을 찾을때까지 갔어요.. 다만 맛집을 찾았지만 배불러서 얼마 못먹었다는거 ㅠㅠ 



구일집 입구부터가 남다른 포스가 풍기죠? 



이미 내부는 만원 인데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했지요 ㅋ



인테리어 또한 넘나 맘에 드는것!



닷지에도 손님이 이렇게 다정하게 먹을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는 전주막걸리, 구일막걸리, 꿀막걸리 다 먹어봤어요! ㅋㅋㅋ 다 각자 다른맛 넘나 맛나는 막걸리



저희안주는 고민없이 셋트1번!



짠짠 이렇게 나왔어요! 맛나보이쥬?



우동도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이 연탄불고기가 정말 지대로 맛난다는거!! 굿굿!!!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