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3. 16. 20:00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상호 : 미가옥

연락처 : 063-225-7591

주소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89-7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전주에서 친한동생 결혹식이 있어 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맛집탐방!! 얼마나 유명한 집인지 모르고 무작정 갔다가 헐! ㄷ ㅐ박 가게도 작아보이고 해서 맛만보자는 마음으로 갔는데 왜이렇게 사람이 많아? 했는데 역시 사람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꼭 피해서 가세요!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콩나무의 효능과 콩나물국밥의 유해에 대해 설명까지 붙여놨지만 저희는 먹느라 바빠서 안봄 ㅎㅎ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메뉴는 한가지입니다! 콩나물국밥! 그리고 첨가메뉴? 오징어! 혼자드시면 반마리만해도 충분해요!


저희는 세명이서 국밥 두그릇 시키고 오징어 반마리만 ㅎㅎ 좀있다 점심을 또 먹어야 해서 ㅋ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보이시나요? 오픈주방에 일하시는 분들이 4분이나 ㄷㄷㄷㄷ 혼자 앉으신분들이 무척 많다는거!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드디어 국밥나왔어요! 수란이랑 수란 넘 맛나요 ㅜㅜ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아직 오징어는 안넣은 상태! 오징어가 좀 늦게 나와서 사진은 못찍고 바로 넣었어요 ㅎㅎ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수란도 너무 급하게 먹어서 ㅋㅋ 아시죠? 국밥이랑 김이랑 섞어드시는거?? 근데 여기 김이 없었던듯 해용


전주원조콩나물국밥 맛집 미가옥! 다녀왔어요!

오징어 나와서 한번더 찍었어요 ㅋ 아침 해장엔 역시 전주콩나물국밥이 짱이에요!!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