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4. 20. 08:00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상호 : 섬마을 조개구이

전화 : 02-907-7872

주소 : 서울 강북구 수유동 174-1



오늘은 수유리 해산물맛집입니다! 수유리에 이런 저렴하고 맛집이 숨어있었네요? 포항에서도 먹을수 없는 가격! 산문어가 13000원 부터라네여 ㄷㄷㄷㄷ여기사장님 정말 복받으실듯!! 정말 번창하세요!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맛집 냄새가 솔솔솔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싱싱함 가득 담은 해산물들이 한가득!!!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완전 싱싱해 보이죠??? ㅜㅜ 다먹고 싶지만 2차라 ㅜㅜ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가격들이 전부 저렴해요! 1만5천원 이면 모둠조개구이도 먹고 산문어도 먹고 왕새우소금구이나 키조개양념구이 까지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가격저렴한 메뉴판!!! 혼술하기도 딱일듯 하네요 ㄷㄷㄷㄷ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전복 해삼 멍개까지 2만원이면 끝!!!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저희는 문어숙회를 시켰어요!! ㅎㅎㅎㅎㅎ 기대2백만 프로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사장님 사모님 두분이 운영하시는데 완전 사랑합니다!!! 술마시며 담소도 많이 나누었네요!!!


수유리해산물맛집 섬마을 조개구이 다녀왔어요!


저희가 시킨 문어숙회 양은 좀 작지만 이가격에 이정도면 포항사람이 저도 인정!!!


불금 잘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010-9270-1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