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8. 2. 11. 08:00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상호 : 모록 도새기 (제주도야지전문점)

주소 : 서울강북구 수유동 177-22

전화 : 02-990-3337



서울에 일이있어 들렀다가 지인집에 하루 신세를 지게됬어요! 오랜만에 보는거자 당골집이라며 소개해준집이에요! 그런데 알고보니 맛집이더군요!! 오겹살과 양념껍데기가 겁나 유명한!! 알만한분들을 아실거라! 일단 사진도 찍을게 너무 많았던지라 구경해보세요!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입구는 음...자세히보지 않으면 음? 뭐지? 그러실지도 제가 그랬으니까 ㅋㅋ 무슨말인지 몰라 아마 제주도 방언이겠죠?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그래도 이 돼지는 귀요미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저희가 들어가니 겨우 한자리 있슴.... 만석 -0-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맛집일수록 메뉴수가 적죠?

생겹살.생목살,가브리살,양념껍데기 그리고 모둠한판

저희 메뉴는 모둠한판!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먹다보니 ㅜㅜ 모둠한판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저희 모둠한판 순식간에 흡입하고 이렇게 양념껍데기를 시켰어요 ㅋ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이렇게 양념껍데기가 구워지는동안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김치찌개와 또 소주한잔 하고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재래기도 리필받고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소스는 이름은 모르겟지만 아이들을 위한 달달한 소스와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제주꽃멸치 젓갈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깻잎에도 싸먹어도 맛나요! !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꽃멸치젓갈도 다시 리필 ㅋ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사진찍는동안 양념껍데기가 다 구워졌네요!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구워졌으니 우리 형님과 또 한잔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양념껍데기는 요 가룬데... 무슨가루더라 ㅜㅜ 기억이...여튼 맛납니다!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남은 고기도 마저 한점해서 싸먹고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자 이게 입가심 김치말이국수 먹어볼까요?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땟갈이 이쁘네요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돌돌돌 말아서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오이도 같이 말아서 ㅋ 후루룩 다먹었습니다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먹고나니 디저트 깔기도 주시네요 ㅋ


[수유오겹살맛집] 제주도야지 모록도새기 다녀왔어요!


화장실 다녀오러 뒷간에 갔더니 사장님은 뒤에서 숯불을 보고 계시네요 ㅜㅜ 고생이 많으십니다!!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