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오렌지컴퓨터

·

2018. 2. 24. 08:00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몇일전 눈오던날 대구에 다녀왔어요! 포항촌놈 대구에 신세계구경 갔다가 너무늦어 저녁도 못먹어서 돌아오는길에 교동면옥이 눈에 뛰길래 다녀왔지요! 늦은시간까지 다행히 해주니 감사감사 ㅜㅜ 몇일전부터 냉면이 얼마나 먹고 싶던지 ㅜㅜ 딱 취향저격!!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눈이 오는데도 차가 3대나 ㅎㅎ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홀쪽에는 손님이있어서 못찍고 벽쪽으로만 사진을 찍었네요!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가게가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그만큼 손님이 많다는 거겠죠?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주방은 위생을 위해 오픈되어있더군요!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메뉴는 간단해요!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소고기육전과 갈비탕 등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깔끔한 기본찬입니다!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전 비빔냉면을 시켰어요 ㅎㅎ 아마도 위에는 육전인듯 맛나더군요 ㅋ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개인적으로 가오리 올라가는걸 골라내는 저인지라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옆에 같이간 친구는 갈비탕을!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고기도 이렇게 듬뿍 들었더라구요!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거기다 추가로 왕만두 ^^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속도 꽉 차있네요!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대구 교동면옥 신천점 냉면먹고 왔어요! [대구맛집]


이렇게 그날 저녁도 배를 채웟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식사 거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