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8. 2. 2. 08:00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날도 춥고 해서 좀 일찍 마감하려는데 전화가 한통 걸려오네요! 제 노트북이 예전보다 많이 느려졌었는데 오늘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뜬다면서 출장요청을 하시네요! 두산위브 42층에 거주하신다는 고객님!! 아.... 왜 42... 층 ㅜㅜ 지진의 후휴증이 아직 가시지 않았는데.. 일이니까 다녀와야지요 ㅜㅜ 그래서 달렸습니다!!! ㄱㄱㄱ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엘레베이터는 42층에 멈춰서고... 제발은 떨어지지 않고,,,, 그래도 어쩌겠어요... 내려야죠 ㅜㅜ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그래도 전망은 좋으네요 ^^ 높긴 높아요 ㅎㄷㄷㄷㄷ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노트북의 생김새 처럼 연식이 너~~~ 무 오래되셔서 하드디스크 인식조차 되지가 않네요...


설명 드리고 테스트용 하드디스크 장착 후 부팅 확인 해드리고! 설명드렸더니


SSD로 교환을 요청하셔서 진행 하였습니다.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뒷면을 보니 노트북은 고작 5년 정도 지났는데 디자인이 왜 이런거죠? -0-ㅋ 여튼 CPU는 3세대


하드디스크만 교체한다면 뭐 한동안 또 잊고 쓰시겠네요^^ 윈도우설치해드린후 셋팅까지 말끔히 해드렸더니 좋아하시네요 ㅎㅎ


두산위브 느려진 노트북 출장수리 다녀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이렇게 하드디스크는 저희에게 소거 요청하시면 말끔히 소거 후 폐기 합니다.


개인정보는 중요하니까요! 안되면 물리적으로라도 안녕을 고해야죠^^


그럼 노트북 잘 사용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it 생활 누리세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