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동 출장컴퓨터조립 다녀왔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8. 1. 26. 08:00

상대동 출장컴퓨터조립 다녀왔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간혹 한번씩 문의가 오는데 계속 다른 출장건이 잡혀 있어 그동안 못해드렸었는데 오늘은 시간이 맞아 다녀왔어요! 상대동에 거주중인 회사원분이신데 출장으로 컴퓨터 조립을 의뢰하셨어요! 퇴근전에 조립완료를 부탁하셔서 시간이 맞아 출장을 갔습니다!

그런데 ㅎㅎㅎ 이게웬걸요!! 입구에 택배박스가 덩그러니 ㅋㅋ 조금은 황당했습니다! 그래도 물건이 방안에 있을줄 알았는데 많이 급하셨나봐요! ㅋ 웬지 제가 써프라이즈 해드리는 기분? ㅋㅋ 여튼 택배박스를 방안으로 들고 들어가서 해체 개봉후! 조립시작했습니다! 


상대동 출장컴퓨터조립 다녀왔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모든 제품 개봉후 물품 다시한번 확인하구요! 혹시 빠진 부품이 있으면 안돼니까!!!!!


전 완벽하니까요 ㅋ


상대동 출장컴퓨터조립 다녀왔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그리고 윈도우 설치 시작합니다! 보이시나요? 조립하지 않았어요!? 왜냐구요! 혹여나 있을 부품 불량생기면 반품을 해야하기때문에 일단 부품들 테스트 부터 해보는 거죠! 그리고 모든 부품이 이상이 없으면 조립을 시작합니다!


이번 경우는 모니터에 결점이 있더군요!! 고객님에게 전화 걸어 확인합니다! 고객님도 모르겠어요! 친구가 맞춰준거라! 확인해볼께요 하더군요. 확인해보니 역시나 무결점 모니터를 안고르신듯! 


일단 퇴근후에 보시고 결정하라고 말씀 드렸어요! 민감하신분들은 결점모니터 못쓰시더군요!


상대동 출장컴퓨터조립 다녀왔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자 조립완료! 컴퓨터의 모든 부품은 이상없고! 중요한건 전 키보드 없이 마우스로 윈도우를 설치 했다는거 ㅋㅋㅋ 키보드가 아직 도착하지 않음... 상당히 당황 스러웠습니다.... 혹시나 이런경우엔 미리 말씀좀 부탁드려요 ㅜㅜ 힘들었답니다......


여튼 오늘도 그럼 즐거운 IT 생활 누리세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