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원이 안켜지는증상 [포항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8. 2. 20. 08:00

컴퓨터 전원이 안켜지는증상 [포항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오늘은 아침부터 바뿌네요.... 9시부터 예약손님이 줄줄줄~~ 연이어 오셔서 ㅜㅜ 그래서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 여튼 그중 한컷입니다만, 컴퓨터가 딱 봐도 사실때 신경써서 사셨겠다 생각이 들도록 케이스 전면3열 시스템팬과 수냉 CPU쿨러 고급진 컴퓨터 인데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 온다며 들고 오셨네요! 메인보드는 x79 LGA2011 소켓이네요. 연식이 좀 있네요! 일단 여러가지 테스트를 했습니다! 파워 그래픽카드 램 등 할수 있는 테스트는 모두 진행하였으나 모두 정상.... 결국 메인보드만 점검하였으나 메인보드 불량 ㅜㅜ 어떻하나요. lga2011 메인보드는 이제 구할수가 없네요... 구할수가 있어도 가격이 ㅎㄷㄷㄷㄷ 결국 고객님과 상의 후 4세대로 갈아타기로 합의 cpu는 4세대 i5 4670으로 결정 하고 작업시작! 한세대를 풍미한 제온님은 운명하시고! 씁쓸하네요 ㅎㅎㅎ 여튼 컴퓨터 전원이 안들어오는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경우는 메인보드가 문제였네요! 


컴퓨터 전원이 안켜지는증상 [포항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작업전 사진 입니다! 그래픽카드만 봐도 간지가 ㅎㅎㅎ 위에 수냉쿨러 더 간지 ㅎㅎ


컴퓨터 전원이 안켜지는증상 [포항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이렇게 탈거된 메인보드와 제온 cpu


컴퓨터 전원이 안켜지는증상 [포항컴퓨터수리 - 오렌지컴퓨터]


모든 제품은 재활용하기 위해 4세대로 갈아타고 작업완료된 사진!


잘사용하시고!


오늘도 즐거운IT생활 누리세요!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