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맥북 / 노트북 청소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8. 1. 1. 08:00


노트북중에서도 탑오브더 탑인 맥북이 입고 되었습니다! 레포트 쓰다가 커피를 흘리셨다고 들고 오셨네요 ㅜㅜ 늦은시간에다가 맥북은 취급을 안하는데가 많다보니 경주에서 늦은시간에 방문해 주셨어요! 일단 물이나 커피등의 오염물질을 흘렸을땐 당황하지 마시고 최대한 빠르게 전원을 꺼야 합니다! 혹시모를 누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배터리를 제거 할수 있으면 제거 하시고! 일단 뒷패널을 개봉하고 보니 wifi 모듈부분에 침수가 있어 전자기기에 적합한 메탄올로 청소를 하고 재가동 하니 다행히 정상 부팅이 되었네요! 다행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새해 맞이 하세요!



뒷패널 개봉전!!!



뒷패널을 개봉했어요! 맥북답게 배터리카 반이네요 ㅎㅎ



요기 누수가 눈에 보이세요? ㅠㅠ 맥북이 커피를 드신거죠.....



모두 탈거 하고 청소 후 재 조립~~~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