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써멀테이크 Core X5 개봉기

오렌지컴퓨터

·

2017. 11. 30. 08:00

포항 커스텀 PC


드디어 제가 원하던 core x5로 커스텀pc 의뢰가 들어왔네요^^ 요즘 물량도 딸려서 core5 구하기도 힘들더라구요! 기다린끝에 왔어요^^ 오늘 택배로 뙇!! 받아서 부품마음에 일단 개봉부터 들어갔어요!


포항 커스텀 PC


케이스가 케이스 이다보니 흠집날까 뽁뽁이를 몇겹을 싸신건지 해체하는것만도 힘드네요 ㅎㅎ


포항 커스텀 PC


뽁뽁이 제거하니 이만큼이에요 ㅎㅎ


포항 커스텀 PC


드디어 뚜껑을 뙇!!! 열었습니다!! 이쁘디 이쁜 화이트 빛깔이 보이네요 ^^


포항 커스텀 PC


조명이 노란색이라 베이지색으로 보이지만 순수 화이트 입니다 ^^


포항 커스텀 PC


좌우 강화유리 구요! Core X5의 우와한 자태를 뽐내는군요 ^^

확실이 X9인 보다는 조금 작습니다만 딱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솔직히 x9 은 너무 커요 ㅠㅠ


포항 커스텀 PC


core X5의 반대편 측면이구요


포항 커스텀 PC


써멀테이크 12" 시스템쿨러 2팩과 14"시스템쿨러 1팩 입니다.

12" 1팩은 측면에 나머지1팩은 상단에

그리고 14" 2개는 전면과 나머지 1개는 후면에 장착예정입니다.


포항 커스텀 PC


Core X5의 내부예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커스텀수냉이 아니라 아쉽지만 고객님 총알장전되면 차후로 미루고 일단 케이스부터 구색을 갖추자구요!


포항 커스텀 PC


5.25베이 는 전면에 3개의 슬롯이 뭐 수냉으로 가면 쓸일이 없겠지만 서도 일단 나둡니다!


포항 커스텀 PC


pci 슬롯이 8개나 역시 케이스가 빠방합니다!


포항 커스텀 PC


3.5인치 (2.5인치 겸용)베이 4개와 2.5인치 전용3개 넉넉합니다 ^^

SSD는 최대 7개와 HDD는 4개를 장착할수 있습니다!


포항 커스텀 PC


케이스볼트는 이렇게 박스에 이쁘게 담겨있습니다.


포항 커스텀 PC


일단 중판 메인보드 장착을 위해 오늘은 여기까지만... 밤도 깊었고 ㅎㅎㅎ 나머지는 내일 하렵니다!




http://atomicq.tistory.com

 0507-1391-1385

 @오렌지컴퓨터

 @orangesystem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  

  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