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로 해결하세요! [포항노트북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8. 1. 15. 08:00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컴퓨터 부팅이 안되신다고 주말 아침부터 출장요청이 들어왔네요! 일을 해야 하는데 부팅이 안되신다고 큰일이라며!! 그래서 한걸음에 내달려 갔습니다! 노트북은 사용감이 좀 있고 사용하신지 5년가량 되었다고 하시네요!

확인 해보니 역시나.... 부팅진입중에 블루스크린이 나타나 주시네요!! 일단 블루스크린 내용상으론 하드디스크 볼륨이 문제라는데.. 확인해 보니......... 배드섹터가 생겨 다른 복합적인 요인으로 발생한 문제네요... 결론은 하드디스크 교체!! SSD로 교체해드리고 데이터 이전해 드렸어요!! 윈도우10은 낮설다 시면서 기존 사용하던 윈도우7 요청하셔서 윈도우7으로 설치 진행 해드렸어요!

부디 앞으로 탈없이 잘~~ 사용하세요!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부팅을 몇번 하셨는지 부팅하니 바로 이렇게 윈도우 오류복구 화면으로 넘어가네요!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약간의 기대를 걸며 윈도우로고 화면이 무사히 넘어가길 바래봤지만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이렇게 블루스크린이 나타나주네요 ㅜㅜ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부트볼륨이 없다고 하는데......

오류코드는 0x000000ED 통상 배드섹터 문제로 발생하는 오류코드

이제 수명이 다해가네요! 배드섹터가 1개라면 슬슬 준비하면 되지만

배드섹터가 무려 30개가 넘네요.... 그동안 어떻게 쓰신건지...


노트북 블루스크린 하드디스크 교체


바로 하드디스크 교체 작업 들어갑니다! 노트북은 열이 많은 제품이라 설명드리고 SSD로 교체 작업 진행해드렸어요^^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