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로 방문하신고객님 GTX1050Ti 와 램16G 업그레이드 해드렸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7. 10. 26. 08:00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컴퓨터업그레이드 원하시는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어요! 인터넷으로 컴퓨터를 구입하신지 2년정도 되셨다는데 cpu 6세대 i7 에 램 8gb 그래픽카드 gtx960  사양인데 그래픽카드는 1050ti 와 램16gb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시다네요! 시기상으론 지금 부품들 시세가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보너스 받으신김에 지르신다네요 ㅎㅎ

요즘 핫한게임인 배틀그라운드 하기위해 바꾸시는데 저가형 메인보드와 sata SSD가 좀 아쉽네요. 

다음엔 꼭 진단 받고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 주문을 먼저 하시고 장착하러 오신지라 정확한 상담을 못했네요 ㅠㅠ 다 제잘못입니다. ㅜㅜ 앞으로 더 성실하고 세밀한 상담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