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CCTV] 철통보안 믿고 맏길수 있는 시온CCTV 메인컴퓨터 수리 하고 왔어요!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7. 9. 12. 08:00

포항CCTV


포항 시온CCTV
포항시 남구 오천읍 정몽주로 672
전화 054-244-9007



저와 블로그 이웃사촌인 시온CCTV 사장님 아침부터 전화가 왔네요!

컴퓨터가 사춘기라 말을 잘 안듣는다고 손좀 봐달라고 하시네요!

네 알겠습니다! 사춘기 싹 지나가게 고쳐드리러 출동할께요!


포항CCTV


처음 방문하는 시온CCTV 간판도 시원하게 너무나 큼직막 합니다! 아마 포항CCTV 업체중 가장 크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ㅎㅎ


포항CCTV


센쓰있게 이렇게 외부용 CCTV를 밖에 장착해놓으셨네요! 미리 모델들은 확인 해보라는 취지겠죠?


포항CCTV


내부매장도 넓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하다는거.... 저도 보고 배워야 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손님을 기다리는 제품들이 한가득 진열되어있어요!


포항CCTV


내부 작업테이블 앞에 설치된 내부용 카메라들 구지 다른모델없나요? 라고 묻기전에 모든 모델들이 이렇게 전시되어있네요!


포항CCTV


아 사장님과 제모습이 나왔네요! 저 모니터가 아마 50인치는 되는듯해요! 200만 화소 에다 렌즈까지 넘나 밝은것 같더라구요! 
너무나 생생하게 드라마 보는줄 ㅎㅎ


포항CCTV


여튼 사장님 컴퓨터는 이렇게 고쳐 드렸어요 ㅎㅎ 기존에 xp 사용하고 계셔서 호환이 안되는것들이 많았는데 일단 컴퓨터가 좀 나이를 먹은터라 윈도우7으로 설치해드리고 최적화 시켜드렸답니다^^

포항CCTV 설치는 시온CCTV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장님도 번창하시구요!!
여러분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