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컴퓨터수리 사기 제발 조심하세요! 오늘 격은 일이에요!

오렌지컴퓨터

·

2017. 8. 29. 08:00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010-9270-1385

 

 

오늘 오전에 있었던일좀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너무황당해서.. 아직도 이런업체가 있네요..

이런 XX업체들 때문에 동종업계가 신뢰를 얻지 못하고 있는거겠지요 ㅠㅠ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오전에 전화한통이 걸려옵니다.

 

고객 : 컴퓨터 화면이 검정 화면만 나오고 부팅이 안됩니다.

오렌지 : 검정 화면에 흰글씨만 나온다는 거져?

고객 : 네!

오렌지 : 블루스크린 파란화면이 나타난적 있나요?

고객 : 아니요!

오렌지 : 알겠습니다! 11시까지 방문 드릴께요! (전 방금 출근한 상태라 사무실정리좀 하고 갈 요량이었슴)

고객 : 네 알겠습니다!

 

잠시 후

 

고객 : 방금 전화드린사람인데요!

   제가 다른곳에도 전화를 했는데 거긴 20분 안에 온다네요! 취소 할께요!

오렌지 : 네? 20분이요? 네 알겠습니다!

 

잠시 후 제가 뭔가 알수 없는 그 찝찝함......... 원래는 이렇게 안하는데 웬지 오늘은 그래서 고객에게 전화합니다.

 

오렌지 : 안녕하세요 오렌지컴퓨터입니다.

고객 : 아 네.

오렌지 :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인데 혹시 어디 전화업체에 전화하셨어요?

고객 : 인터넷 나와 있는 업체인데 그냥 전화 했어요! (여기서 업체명을 모름 100% 인터넷 광고 인듯 예상)

오렌지 : 예전에 컴퓨터수리 사기 뉴스에서 보신적있죠? 그런 업체 일수 있으니 조심 하시라구 전화드렸어여! 저희 한테 수리 안맏기셔도 되니 잘확인하시라구요!

 

고객 : 네 제가 그정도로 바보는 아닙니다 그래도 좀 알아요! (딱! 이렇게 말하였슴)

오렌지 : 네 알겠습니다 수리 잘 받으세요!

 

그러고 약40분 후

 

아까 그고객 : 저기 오전에 전화드린 사람인데요! 출장부탁드려요!

오렌지 : 네? 아까 다른업체 수리하신다고!

아까 그고객 : 이게 뭔가 좀 많이 이상해서 다시전화 드렸어요. cpu를 교체 해야 한다는데 뭐가좀 이상해서요. 문의좀 드릴려고.

오렌지 : 네? cpu요? 아까 화면 나온다면서요?

아까 그고객 :  네!

오렌지 : ㅎㅎㅎ 잘하셨어요! 방문드릴께요!

 

여기까지가 통화한 내용입니다. 이후 정황을 보시죠!

 

 

 

이업체가 어디인지는 밝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증거는 있어야 하니까!

 

컴퓨터 하드웨어 점검결과가 CPU교체......... 어처구니가 없어서! 고객분은 옆에서 진단하는데 출장온 기사는 그 테스트 하고 고장난건 사용하시는 컴퓨터로 확인했다는군요 ㅎㅎㅎㅎㅎㅎ

 

CPU고장이면 컴퓨터가 전원은 들어오지만 모니터 화면으로 확인을 할수가 없습니다. 불가능한데 그걸 그 기사분은 해내셨다네요! 존경합니다.

 

컴퓨터 부품마다 보금형 고급형 확장형등등으로 나뉘기 때문에 가격차가 천차만별이고 이걸 컴퓨터를 모르는 고객입장에서 보면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 있지만 그건 이해 시키면 되고 원하는 제품으로 대체해주면 되지만...... 이건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참 할말을 잃게 만듭니다. 멀쩡한 CPU를 교체하라니......

 

 

이제 제가 출동해 수리한 컴퓨터 사진! 정확히 말해 수리 했다기 보다는 윈도우 부트색터가 날라가서 윈도우를 재설치 했습니다.

 

어떻게 된걸까요? 전 신 인걸까요 ㅎㅎ CPU가 고장난 컴퓨터를 그냥 부팅시켜 버렸으니 ㅋ 27만원이던 수리가격이 윈도우 재설치 하나로 해결됬습니다.

 

포항에서 아직 이런 영업을 하고 있다니, 정말 화가 나네요!

 

이글을 보신다면 부디 제발! 포항이 아니라 한국을 떠나라 -0-ㅋ

 

 

 

아래는 예전 PC119(컴119) 컴퓨터수리 사기 로 이슈됬던 화면들은 퍼온 겁니다.

 

컴퓨터 수리전 꼭 확인하세요!

 

꼭! 포항에 위치한 업체인가! 

- 포항에 위치 해야 향후 AS를 받기 쉽고, 정식사업자등록을 한곳이라 피해를 볼 확률이 낮아짐

 

블로그 홍보를 하고 있는가!

- 블로그 홍보를 하고 있다면 그업체가 정직한지 안한지가 댓글에 표현되겠죠?

 

위의 두가지만 확인해도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아래는 피해 관련한 예전 PC119(컴119) 사진들을 퍼온겁니다.

 

관련 기사 http://www.instiz.net/pt/2659828

 

http://blog.naver.com/am4410/150188458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