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이전했네요?

오렌지컴퓨터

·

2017. 12. 23. 08:00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상호 : 한양곱창전골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덕로 17-1

전화 : 054-231-4302


오랜만에 양덕공식맛집 한양곱창전골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이전을 했네요... 많이 당황했습니다.... 아시잖아요.. 조금만 늦게 가도 자리가 없다는거.. 거기에다가 이사까지 가다니 ㅠㅠ

알고보면 바로 옆인데 이걸 10분이나 찾았네요 ㅎㅎ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모르시는분은 프렌즈데이 커피숍 바로 옆이니 참고 하세요!!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오랜만에 왔더니 볶음밥과 우동사리 가격이 올랐네요 ㅎㅎㅎ

여전히 브레이크 타임있구요!! 앞치마는 셀프 입니다!!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주말은 오후 5시부터 영업이에요!! 점심은 없다!!! 참고 하세요 ㅋ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가게는 이전했어도 변함없는 밑반찬과 맛!! 여전하네요!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지글지글 곱창전골! 추운겨울 온몸을 녹이네요!


포항양덕맛집 한양곱창전골


즐거운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