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 쌍사 우고집 꽃등심먹고 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7. 12. 6. 08:00



상호 : 우고집

주소 : 포항시 북구 죽도동 중흥로 128

전화 : 054-284-1158

영업시간 : PM6:00~AM02:00

휴무 : 매주 화요일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지나 다니며 몇번 본곳인데요!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일본식 감성 화로구이! 날씨도 쌀쌀하니 화로가 더 땡깁니다!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일단 저희는 중자 우고집스페셜로 부위별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메뉴판에 이렇게 친절하게 사진까지 넣어주는 센스 좋아요!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영업시간은 오후6시부터 새벽2시까지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쉬는날 이에요^^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저도 생와사비를 좋아해서 연어나 참치먹을땐 꼭 함께하는데 소고기에 와사비라니 ㅎㅎ 별미를 먹어보겠네요^^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이렇게 꼬치구이도 나오니 뭔가 서비스를 받은것 같네요 ㅋ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물병도 너무 감상돋네요 ^^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드디어 고기는 나와주시고^^ 마블링이 끝내주네요 ㅎㅎ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감성화로 구이 이제 먹어볼까요 ㅋ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트러플소금은 아니겠지만 그런 기분으로 ㅋ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소금도 이렇게 각가지 식욕을 자극하네요 ^^ 쩝쩝~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음... 이건 맑은소고기무국? 이것도 맛납니다!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한점한점 타지않게 제가 좋아 하는 미디움레어로 정성껏 구워요 ㅋ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와사비에 육즙과 이렇게 ~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요 소스는 이름을 모르겠지만 제 갠취는 아니더라구요 ㅎㅎ


포항쌍사맛집 포항소고기맛집


가격만큼이나 사이드 메뉴들이 많이 나와서 더 므흣했던 집이었습니다^^


친한 친구와 조용히 담소나누기 딱 좋은 집이었습니다! ^^ 강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