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5. 8. 7. 18:00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모바일전용 홈페이지가기  http://orangecom.modoo.at/

포항컴퓨터출장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전화하기▶ 050 7700 0180


양덕맛집 양스스토리 다녀왔어요!!! 수원에 있을땐 당골집이 있어 밥먹듯이 가서 훠궈와 양꼬치 칭따오를 밥먹듯이 먹었죠 ㅎㅎ 사장님이 중국에 오래 살다오셔서 소통두 하구 좋았었는데... ㅠㅠ 하지만 이젠 걱정 없어요 ㅋ 양덕에두 생겼거덩여 양꼬치집이 훠궈랑 다른 요리류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꼬치종류는 다양하더라구요.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소스류 3가지구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쯔란과 빨간양념은 이름이 기억이 ㅎㅎ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밑반찬두 가지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제 사랑스러운 칭따로 ㅋ요즘 광고두 하더군요 양꼬치엔 칭따오 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자동으로 돌아가면숴 구워지는 자동석쇠에요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기다리다면 천천히 돌아가면 노릇하게 잘 구워지죠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한판올리고 나니 요고남았네요 ㅋ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양꼬치전문점 양's Story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포항용흥컴퓨터수리 #포항우현컴퓨터수리 #포항창포컴퓨터수리 #포항죽도컴퓨터수리 

문의전화▶ 050 7700 0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