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양덕맛집] 참숯초벌고추장삼겹살과 김치찌개의 조화 짜그리

오렌지컴퓨터

·

2015. 8. 2. 17:41


포항양덕맛집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가기 http://orangecom.modoo.at/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포항컴퓨터수리 O5O 77OO OI8O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다녀왔어요!!!!!! 간다 간다 하다 이번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먹은건 술이땡기는~ 저녁세트메뉴

참숯초벌고추장삼겹+김치찌개 2인분을 시켰지요 ㅋ


포항양덕맛집


사이드메뉴 나갑니다~ 파전, 깍두기, 시금치, 된장, 콘치즈, 마늘, 멸치조림 ㅎㅎ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후레이팬에 은박지를 깔아주시네요 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상추 배추 고추 / 콩나물무침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클로즈업 들어갑니다!!! 콩나물무침 쫘 짠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상추 고추 ㅋ 클로즈업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김치찌개 클로즈업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파전 클로즈업 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이름이.... 기억이 ㅎㅎㅎ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콩나물무침 클로즈업 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콘치즈 클로즈업 ㅋ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총각김치 클로즈업!!!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시금치무침


포항양덕맛집


■ 포항양덕맛집 짜그리 / 오늘의 메인뒤시 참숯초벌고추장삼겹


저녁세트메뉴라 양이 그닥많지는 않네요 ㅎㅎ 한번씩들 들려서 먹어보세요 먹을만은 합니다 ㅎㅎ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문의 주세요.

#포항학잠컴퓨터수리 #포항용흥컴퓨터수리 #포항우현컴퓨터수리 #포항죽도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 O5O 77OO OI8O

포항양덕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