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마약족발 맛도 비쥬얼도 괜찮네요! [포항배달맛집]

오렌지컴퓨터

·

2017. 12. 30. 20:38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연말연시에 술자리나 모임 참 많죠? 저도 요즘 한창인데요! 한동안 끊었던 배달을 오랜만에 시켜봤습니다! 시간도 늦고 다들 거나하게 취기가 있던터라 집에서 먹기로 하고 근처에 있는 마약족발 에 반반메뉴로 주문 했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상상도 못한 비쥬얼로 이렇게 배달을 해주시네요^^ 흔들림 없이 배달온 나의 족발들!! 마늘이 너무도 이쁘게 데코된 모습에!!! 앞으로 족발은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제가 좋아하는 명이 나물까지 ㅜㅜ 밑반찬 구성이 ㄴ ㅓ~~ 무 좋으네요!!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제가 좋아하는 매콤족발 ㅋ 이건 제 입맛에 딱 맞는 매운맛이라 넘 좋았슴!!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아이러브 명이나물 ㅠㅠ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마늘족발도 한입!! ㅋ


포항배달맛집 마약족발


매운족발도 명이나물에 싸서 한입!! ㅋ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