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설치 및 사용기

오렌지컴퓨터

·

2017. 12. 5. 08:00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

http://whale.naver.com/


   1. 웨일브라우저 설치하기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를 바로 볼수 있습니다.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동의 및 설치 시작 버튼을 누르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다운로드 화면도 이쁘게도 만들었군요 ^^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브라우저에 쏟은 정성이 보입니다.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시작페이지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새탭페이지는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 페이지를 수정할수 있습니다.


크롬의 시작페이지와 유사 하긴 하지만 하단에 실시간 검색어와 날씨가 표시된다는 것이 틀린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웨일브라우저의 색상과 사이드바의 위치를 설정 할수 있습니다!


투톤 설정이 은근히 매력적입니다! ㅋ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개인 공용을 설정 할수있구요! 이기능은 참신해 보입니다!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이 기능도 크롬과 유사합니다.


북마크 방문기록 계정정보와 아마도 확장앱의 정보가 동기화되는것이 너무~ 유사하네요 ^^


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일단은 냄새가 크롬크롬 합니다! 


사용기 리뷰를 통해 좀더 자세한 리뷰를 하겠지만, 지금까지만 봐도 너무 크롬크롬 해서 조금 실망할려구 하네요. 계정로그인이라던지 새탭페이지도 그렇고 말이죠... 너무 컨닝한건 아닌지...

버튼 하나하나의 위치까지도 너무 비슷해서... 착각할 정도네요 ^^

그래도 디자인은 긔욤긔욤하니 이쁩니다 ㅎㅎ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2차 리뷰로 뵐께요 ㅃㅃ




 관련 글 





http://atomicq.tistory.com

 0507-1391-1385

 @오렌지컴퓨터

 @orangesystem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  

  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