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출시! 다운은 어디서? @오렌지컴퓨터

오렌지컴퓨터

·

2017. 10. 28. 08:00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네이버에서 웨일브라우저를 10월16일날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버전은 맥버전과 윈도우버전 두가지 이며 모바일 버전은 12월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만 걱정되는점은 스윙브라우저와 같은 너무 알그룹같이 강조되는 측면이 없었으면 합니다.

웨일브라우저는 크로미엄기반에 여러가지 다양한 작업을 브라우저에서 해결할수있도록 옴니태스킹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는데요. 일단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상세 리뷰는 사용해본 후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바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주소는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웨일브라우저는 대학생에게 인기가 있나봅니다.


대학생인기검색어1위네요! 무려 35% ㄷㄷㄷㄷ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파이어폭스나 크롬의 스토어 같이 웨일도 확장기능을 제공하는 스토어가 있습니다.

스토어에서는 확장앱,사이드바,배경테마 세가지앱을 받을수 있는데요.

아직은 정식서비스 초기라 앱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많은 앱들이 개발되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페이지 http://whal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