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써멀테이크 CORE X5 오버클럭 완료!

오렌지컴퓨터

·

2017. 12. 4. 08:00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이제 마지막 작업이네요! 조립완료 후 배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팬컨트롤러 및 시스템팬 들도 모두 장착을 마친 후 우리가 케이스를 변경한 유일한 이유인 오버클럭! 일단 CPU는 intel Core i7 7700k 국민 오버를 하고 지플값을 체크 합니다. 오버클럭 안정화 프로그램은 Linx를 사용하고 오도 체크 프로그램은 CPUID 로 확인했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통상 Linx 는 20회차 기준으로 테스트 합니다.

국민오버라 7700K는 문안히 통과 하네요! 온도도 안정적입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오버클럭 안정화 테스트는 실사용 환경을 고려해 케이스를 모두 닫고 시험 하였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역시 휴대폰이 구려서 그런지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를 않네요 ㅜㅜ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iso를 위해서 카메라를 구입해야 할까요 ㅎㅎㅎ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이번 작업도 어느정도 만족합니다 ^^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케이스 이쁜가요?? 전 맘에 드네요!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팬컨트롤러도 깔마춤으로 화이트로 장착 했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LED 패널도 화이트로 ^^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수냉쿨러의 검정색 호스가 살짝 맘에 걸리지만 그래도 이쁩니다 ㅋ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수냉을 안해서 그런지 왼쪽의 여백이 좀 아쉽네요!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LED 색상은 모두 화이트로 설정 했어요! ㅋ 확실이 사진보다는 실제가 더 이쁜데..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작업완료 후 의뢰 하신 고객님은 대만족 이었습니다!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이럴때 제가 재일 기쁘죠 ㅋ 폭풍감동 ㅠㅠ



포항컴퓨터수리 커스텀PC


포항에서 컴퓨터로 먹고 사는 오렌지컴퓨터 였습니다^^

오버클럭 두따 등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커스텀PC 좋아요!



 관련 글 




http://atomicq.tistory.com

 0507-1391-1385

 @오렌지컴퓨터

 @orangesystem

 포항시 남구 해도동 471-13 3층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  

  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