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동컴퓨터수리] 윈도우10 테마 다운로드 사이트

오렌지컴퓨터

·

2017. 11. 27. 08:00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출장수리]
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컴퓨터 수리하는 옆집삼촌



윈도우10 테마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 2곳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바탕화면만 변경해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윈도우에 내장된 내컴퓨터(내PC) 폴더아이콘, 마우스커서, 휴지통 아이콘 등을 직접재작하거나 프리 라이센스 아이콘을 이용해 윈도우 환경을 구성해 사용하기 편하도록 테마로 만들어 배포하는데 그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1. 테마팩 사이튼 http://themepack.me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처럼 최근 테마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좌측에 카테고리 별로 분류 되어있으니 카테고리별로 검색하시며 원하시는 테마를 고르시면 됩니다.

뮤직 카테고리는 국내 가수의 테마도 있으니 둘러보세요!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원하시는 테마를 클릭 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테마에 포함된 사진들을 미리 보실수 있고 아이콘 및 커서 테마의 포함여부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아래에 위치한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위 화면으로 이동하면 파일을 다운받을수 있으며, 다운받은 아이콘을 클릭 하면 테마가 적용됩니다.



   2. 테마라이더 사이트 https://www.themeraider.com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위 사이트는 테마팩 사이트 보다는 테마에 좀더 충실한 사이트 입니다. 커서와 아이콘이 적용된 테마가 비교적 많은 편입니다.


이사이트 역시 상단에 위치한 카테고리 별로 테마가 나뉘어저 있고, 뮤직 카테고리에는 국내가수들의 테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원하시는 테마를 클릭 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테마가 적용된 미리보기를 확인 할수 있고,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테마에 내장된 이미지도 확인할수 있으며,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마우스 커서 와 아이콘의 테마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시려면 파란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테마를 다운로드 받을수있습니다.


윈도우10 테마 사이트


다운로드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테마가 적용되면서 위 창이 뜹니다. 위 창에서 다른테마로 변경도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