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이동맛집] 이동 우선생불고기! 불고기를 산더미로 준다는데?

오렌지컴퓨터

·

2017. 10. 29. 08:00

포항불고기맛집 우선생불고기


상호명 : 우선생불고기
전화번호 : 054-275-9888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43번길 10



가족모임으로 이동에 핫하다는 우선생불고기 집을 다녀왔어요! 가족모두 불고기를 좋아라 해서 가봤지요! 깜빡하고 입구사진은 못찍었네요. 



메뉴판을 보자마자 오길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시다시피 한종류의 메뉴에만 집중하는 식당이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그런집이 맛도 좋구요. 메뉴판에서 알수있듯이 메뉴가 단2개뿐입니다. 식사메뉴인 갈비탕을 제외하구요.

산더미 불고기와 채끝등심구이 이렇게 끝! 그래서 저희가족은 고민없이 산더미 소!!!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일단 5인분부터 출발~~






상세한 설명은 메뉴판 뒷쪽에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불고기버거 팁까지 ㅋ 좋아요! 거기다 해시태그 이벤트까지 블로그 인스타 페북에 올리면 음료수가 공짜!



기본 상차림은 이렇습니다! 불고기 기다리는중~ing






드디어 산더미불고기 투척!



고기의 신선함이 보이시나요? 갑자기 배가 더 고파오네요 ㅜㅜ 어서빨리 익어다오! 형 배고프다~






이제 기다림의 시간~ 가족모두 말이 없어지고 휴대폰만 보네요 ㅋㅋㅋㅋ



드디어 고기가 익고 전 이렇게 불고기 버거 하나 만들어 입으로 ㅋㅋㅋㅋ 맛나더라구요!

제가 3개 다 먹었다능 ㅋ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식사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