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떡볶이맛집] 프리미엄분식점 투핑거스 즉석떡볶이 먹어보니?

오렌지컴퓨터

·

2017. 10. 27. 08:00

포항떡볶이맛집


상호 : 투핑거스
주소 :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3길 11-1
전화 : 054-255-4030


포항떡볶이맛집


예전 쌀국수 집이였는데 상호가 바뀌었네요. 프리미엄분식전문점이라 ㅋ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피자라니 그래서 들어가봤습니다!


포항떡볶이맛집


입구 현켠에 포토존도 만들어 두셨어요!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ㅋ 전 부끄부끄해서 패쓰


포항떡볶이맛집


늦은 점심이라 직원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포항떡볶이맛집


실내도 넓고 테이블의 간격또한 넉넉하니 참 좋으네요


포항떡볶이맛집


남자두명이고 점심시간도 지나 배가 많이 고파서 3~4인분 짜리 셋트메뉴를시켰어요! 투핑거스떡볶이로


포항떡볶이맛집


그리고 피자는 리코타 턴테이블 피자로 선택


메뉴판에 떡볶이 먹는방법도 소개되어있네요


포항떡볶이맛집


떡볶이는 기본적인 분식류 데코가 올라가네요 굿굿


포항떡볶이맛집


단무지와 피클 ㅋ 무한리필인가요? ㅋㅋ


포항떡볶이맛집


요즘말로 존맛!!! 정말 리코타피자 굿굿


포항떡볶이맛집


자 이제 먹어봅시다! 폭풍흡입


포항떡볶이맛집


잘먹고왔습니다! 너무배가고파서인지도 모르겠지만 제 입맛엔 딱이었네요! 정말 맛났슴!!!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