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사시미세트와 나가사키짬뽕 먹고 왔어요!

오렌지컴퓨터

·

2017. 9. 15. 11:00


주소 : 포항시 북구 삼호로 190



영일대 산적구락부 전 이자카야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가는편인데요! 이제서야 올리네요 ^^ 눈요기 하시고 불금불금 보내세요 ^^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내부전경 사진이에요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가게 곳곳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종류가 어마무시한 사케들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저희가 주문한 사시미 세트 연어.참치.광어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맛나보이쥬???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 ㅎㅎ 사장님 센스 보소!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연어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ㅎㅎ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전 배가 고픈 나머지 나가사키 짬뽕을 하나 더 주문했죠 ㅎㅎ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꽃게가 저렇게 처다봤지만 전 배가 고플뿐이고 ㅎㅎ


영일대맛집 이자카야 산적구락부


불금에 영일대 이자카야 산적구락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