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 전복에 소라까지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수라밀면의 해물짬뽕!

오렌지컴퓨터

·

2017. 8. 5. 08:00

경주짬뽕맛집



저희 모친께서 경주에 볼일이 있다며 친히 호출을 하셔서 오랜만에 경주 드라이브도 하고 맛난 점심을 사주시더 라구요! ㅎㅎ
제가 맵고 궁물있는 음식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모친께서 데려가 주셨는데요! 
경주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왜 전 그동안 몰랐을까요 ㅠㅠ 무슨 7000원 짜리 짬뽕에 전복까지 넣어 주냐구요!!!
수라밀면 사장님 사랑합니다!!! ㅋ 기회 되면 꼭 한번씩 가보세요! 포항엔 왜 이가격에 이런짬뽕이 없나요??
혹시나 있으면 제보바랍니다!!!!!


경주짬뽕맛집


경주짬뽕맛집


시간대가 어중간해서 그런지 좀 이른 저녁이어서 음식점 내부엔 오직 저희 모친과 저 둘뿐 ㅎㅎㅎ


경주짬뽕맛집


다음번엔 꼭 특짬뽕을 먹어보리라!!!


경주짬뽕맛집


경주짬뽕맛집


경주짬뽕맛집


보이시나요!!! 전복과 소라 굴!!!! 거기에 오뎅꼬치까지


경주짬뽕맛집


해물이 탑을 쌓았네요 ㄷㄷㄷㄷ


경주짬뽕맛집


홍합을 따 까놓으니 ㅋ 조촐하네요 ㅋ


경주짬뽕맛집


경주짬뽕맛집


센쓰있는 피클까지 너무 맛난 저녁이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