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도맛집] 중국식탕수육이 일품인 해도 동방양꼬치!!

오렌지컴퓨터

·

2016. 11. 27. 08:30

해도 동방양꼬치 다녀왔습니다!!! 중국있을땐 입에 달고 살았고 가격이 워낚싸다보니 만만한 술안주가 양꼬치와 소고기 돼지고기꼬치였죠 가격은 같음 ㅋㅋㅋ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나니 포항에도 양꼬치집이 요즘 간간히 보여 탐방중이던 찰나에 좀 괜찮은집을 찾았어요!!!

간판부터 대륙스러운 빨간간판 좋아요!!!!!!

늦은시간이긴 한데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음 ㅋㅋㅋ

그래서 덕분에 서비스 만두도 얻어먹음 ㅋ

동방양꼬치의 메뉴판입니다.


아래 탕수육이라고 적힌게 중국식탕수육 꼬바로우입니다.

꼭!!!! 맛보세요!!! 완전 맛나요!!!


제가 좋아하는 쯔라 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기본찬들


드디어 빙글빙글 도네요!!!!! 굿 좋아용 맛도 죽입니다!!!!


이놈이 중국식탕수육 꼬바로우입니다!!!! 맛나보이나요?? ㅋㅋ


일단 먹어보면 알거에요 ㅋ

그리고 자주온다며 맛보라고 주신 서비스 만두

사실 사진찍어서 블로그에올릴꺼에여 했더니 주신듯 ㅋㅋㅋㅋ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