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짜장면맛집] 메뉴도 다양한 공화춘 수타 왕손짜장

오렌지컴퓨터

·

2016. 11. 26. 08:30

포항짜장면맛집


흥해 대련리 출장갔다 들렸어요 가야지 하곤 드디어 다녀왔네요


포항짜장면맛집


점심시간이 조금 넘은 2시쯤이었는데 그래두 차가 많네요


포항짜장면맛집


자리가 있으려나 하고 걱정에 일단 발검음을 옮기고


포항짜장면맛집


내부에 들어서니 사람이 이렇게나 많더군요 -0-ㅋ


포항짜장면맛집


전 조금만 늦었으면 또 기다려야 했다는....


포항짜장면맛집


요즘 문어짬뽕 대세죠? 여기도 있네요


포항짜장면맛집


메뉴개발도 열심히 인듯


포항짜장면맛집


나중을 위해 메뉴판도 한장찍어주시고


포항짜장면맛집


전 마늘고추짜장을 시켰어요!!! 정말 굿초이스 인듯 ㅋ 맛나용!!!!


포항짜장면맛집




포항짜장면맛집


통마늘이 한가듯!!! 한달먹을 마늘 한번에 다먹은듯 해요 ㅋㅋㅋㅋ


다들 맛점 하시고 !!!!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