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프로선수가 지도한다는 BD주짓수가 양덕에?

오렌지컴퓨터

·

2016. 10. 26. 11:30

포항주짓수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좀 많이 지나긴했지만! 포스팅할려구 찍은거니까용!! ㅎㅎ


포항주짓수


여기가 바로 양덕에 상륙한 BD주짓수입니다!! 그 주짓수 그유명한 주짓수


포항주짓수


연애인들도 한다는 주짓수 티비만 틀면 나오는 로드FC의 그 주짓수 


포항주짓수


이건 관장님이 따신 메달들이라고 하네요!!! ㄷㄷㄷ 몇개야???


포항주짓수


요기 한켠에 포스터가???


포항주짓수


뭔가 하고 봤더니 관장님이 참가하셧던 로드FC 포스턴네요 ㅎㅎ


포항주짓수


간지좀 나는듯 ㅎㅎㅎ


포항주짓수


여기도 적혀있듯이


로드FC 프로선수이기도 하면서 아시아챔피언 브라운벨트 ㄷㄷㄷㄷ


포항주짓수


관심있으신분들은 가보세요^^ BD주짓수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