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덕맛집 가격파괴 9900원 보쌈세트 포항문덕 미스터보쌈 신규오픈

오렌지컴퓨터

·

2015. 10. 4. 22:24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가격파괴 9900원 보쌈세트 미스터보쌈 신규오픈

전화연결▶ 050 7700 0180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에 일하러 갔다가 지나가는데 보이는 저곳!!! 뭐냐!! 50% 할인? ㄷ ㅐ 박!! 뭐가 여튼 보쌈이 50% 할인인데 만원 그것도!!!! 2만원도 아닌 만원 이라는 거에여 ㄷㄷㄷㄷㄷ

당장 차를 세웁니다 ㅎㅎㅎ

오픈기념행사를 해서 방문고객에 한해 2일간 50% 행사라네요 굿!!!!!!!!!!!!!!!!!!!!!!!!!!!!!!!!!!!!!!!!

19,900원 짜리가 단돈 만원이라니 감격스러워용 ㅎㅎ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일단 간판 한번 찍어주구 ㅋ 하늘도 이쁘다 ㅎㅎㅎ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가계앞 좌우로 보이는 포스터 가격또한 착해요 ㅋ 착한가격! 칭찬해줘야해!!!

보쌈정식이 6천원 / 보쌈 도시락도 6천원 ^^ 좋아요!!!!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저온숙성김치 와 가마솥한방수육이래요!!!!!

미스터보쌈 영업시간은 오후12시 부터 오전12시까지

포장/배달 전문 1600-5379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가게안 전경이에요 ^^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카운터 앞으로가니 메뉴가 보이네요 ^^

미스터보쌈세트 / 바비큐보쌈세트 / 사이드메뉴 / 보쌈도시락

으로 메뉴가 나뉘어요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모든메뉴가 혼자사는 저같은 솔로이웃을 위해! 1인메뉴가 제공되네요!!

할렐루야!!!!!!!

사장님 사랑합니다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가게 벽면 여기저기 붙어있는 추천메뉴 맛나보이네요^^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꼭 모든메뉴를 섭려해주겠어!!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김치찌개 까지 ?? 보쌈전문점이니 맛날듯 ㅠㅠ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헛개나무, 월계수, 가시오가피, 오리나무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감초, 정향, 상지나무, 통후추 까지 이모든재료가 보쌈에 들어간데요!!!!

맛도좋구 몸에도 좋은 미스터보쌈 굿!!!!!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요건 배달홍보용 메뉴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카운터앞에 있던 메뉴판


문덕맛집 미스터보쌈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저두 이벤트메뉴 미스터보쌈셋트를 단돈 만원에 겟했어요!!! 득템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배달주문전화 1600-5379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집에 와서 종이가방에서 꺼내니 요롷게4팩이 이쁘게 포장되있네용 ㅋ

사장님 말씀이 이벤트 메뉴엔 막국수가 빠지는데

이벤트끝나면 포함된다니 당장 내일 다시가야할듯 ㅋ


ㅈ ㅏ 이제 본격적으로 클로즈업 사진 들어갑니다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미스터보쌈의 메인 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백김치 1팩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해서 보쌈 다먹어도 남아용~ 하지만 저는 깨끗이 비워드렸어요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무말랭이김치? 라고 해야 하나요 ㅋ 여튼 요놈도 맛쵝오!!!!!!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쌈무 / 고추절임 / 쌈장 / 새우젓 / 통마늘절임

전 매운걸 좋아해서 고추절임이 맛나더라구여 ㅋ 그리구 쌈장도 뭔가 MSG가 첨가되있는건지 제 초딩입맛에 딱!!! 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전 이렇게 쌈싸드셨어여 ㅋㅋㅋㅋㅋ


문덕맛집 미스터보쌈


맛나 보이나용??? ㅋ  절대 후회없는 배달메뉴 ㅋ 굿!!!!! 사랑해요 미스터보쌈 ㅋ


포항컴퓨터수리전문 오렌지컴퓨터

문의전화▶ 050 7700 0180

#포항항구컴퓨터수리 #포항대신컴퓨터수리 #포항학산컴퓨터수리 #포항장성컴퓨터수리 


유익하셨나요? 찾던정보인가요?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