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 살얼음이 끝내주는달인물회 마라도횟집 [포항컴퓨터수리]

오렌지컴퓨터

·

2015. 8. 3. 07:30



포항맛집포항맛집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가기 http://orangecom.modoo.at/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포항 컴퓨터수리하는 옆집삼촌

포항컴퓨터수리 O5O 77OO OI8O


달인횟집으로 유명한 포항맛집 마라도횟집을 다녀왓어요! 중국유학시절부터 알고지내던 동생들이 포항으로 1박2일 놀러를 왔지요!!! 여름이고 바다도 보여줄겸 달인횟집인 마라도횟집으로 모셨습니다.

역시나 포항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점심시간이 좀 지난 오후2시쯤인데도... 20분정도 기다린듯해요 ㅠㅠ

그래서 그래서...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나머지 사진은 생략하고. 물회사진만 후딱찍구 제 뱃속에 고이모셨습니다 ㅎㅎㅎㅎ


포항맛집


■ 포항맛집 마라도횟집의 달인물회 입니다 ㅎㅎ 비주얼이 끝내주죠? 첫번째 비법은 아마도 저 고추장에 있지않을까? 짐작해봅니다 ㅎ


포항맛집


■ 포항맛집 마라도횟집의 달인물회의 물회육수! 두번째 비법은 아마도 이 육수 겠지요ㅠㅠ 날씨가 무더워서 그런지 정말 이 살얼음이 끝내주더라구 ㅠㅠ 구세주!!!!


포항맛집


■ 포항맛집 마라도횟집의 달인물회 육수를 자박하게 부어준후~ 5분도 안되 운명하시고 ㅋ 그릇만 남았답니다.ㅎㅎㅎ 여름엔 냉명도 별미지만 물회또한 뒤지지 않는거 같아요! 또 포항물회가 유명 하잖아요? 거기다 생활의달인에 까지 방영된 달인맛집을 인정받은 집이니 상상이 가십니까? ㅎㅎㅎ

여튼 아직 안가보셨다면 어여 가보세요1!! 후회는 없으리~~~~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컴퓨터수리 전문점 오렌지컴퓨터 문의 주세요.

#포항학잠컴퓨터수리 #포항용흥컴퓨터수리 #포항우현컴퓨터수리 #포항죽도컴퓨터수리 

포항컴퓨터수리 ▶ O5O 77OO OI8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