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오렌지컴퓨터

·

2018. 12. 19. 08:00

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010-9270-1385





안녕하세요! 오렌지컴퓨터의 옆집삼촌 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utorrent 입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토렌트냐... 저도 어제 알았습니다. 지금 많이들 이슈가 되고 있는듯 한데, 유토렌트외 몇몇 토렌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개인정보가 유출? 공개 되고 있다는거죠! 어떻게 어떤방식으로? 그건 아래 캡처 이미지와 같이 내가 다운로드 받은 토렌트 내역이 공개되어 내가 사용하는 IP 주소만 알고 있다면 누구라도 나의 다운로드 리스트를 열람 할수 있다는 겁니다....... 경악을 금치 못할 일이죠ㅜㅜ 정말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런점이 없다해도..... 부끄러운 일이죠..... 여튼 제 아이피를 비롯해 몇개의 아이피를 검색해봤더니 아래와 같이 3장의 이미지를 캡처하였더니 일단적인 영화 드라마등 전체시청가 토렌트는 첫번째 이미지와 같이 표시되는데 19금등의 토렌트를 다운받으면 2번째 3번째 이미지와 같이 붉은 색으로 표시되네요. ㅎㅎㅎ 정말 개인프라이버시를 무자비 하게 ㅜㅜ 여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https://iknowwhatyoudownload.com/en/peer


해결방법은 내일 8시에 블로깅 됩니다!

 관련 글 

 

[IT 리뷰/Hot Tip] - 유토렌트(utorrent) 보다 qbittorrent를 써야하는 이유!






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