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오렌지컴퓨터

·

2018. 10. 5. 08:00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010-9270-1385




오늘 방문하신 고객님 한성노트북 쓰시는데 팬소리 때문에 시끄러워서 부셔버리기 전에 방문해 주셨네요! ㅋㅋ 예전 한성노트북 쿨링 구조가 좀 싼티 났는데 좀 만들다 보니 돈좀 투자했는지 요즘은 괜찮은 모델이 많더라구요! 그중 이모델도 괜춘한 모델인데 너~~~~무 열심히? 사용하신건지 소리가 난다고 오셨네요! 일단 모든 부품을 분해해서 써멀구리스 부터 써멀패드 그리고 팬까지 모든 먼지제거와 도포를 다시하고 발열테스트 했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고객님 좋아하시니 저희도 감사감사!!

그럼 즐거운 IT 생활 누리세요!!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 한성노트북 내부청소 열심히 해드렸어요! [포항노트북청소]


포항컴퓨터수리


포항에서 On-Off Line 으로 컴퓨터 수리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옆집삼촌 입니다. 전공도 전공이지만 컴퓨터라 조립 및 오버클럭등을 취미삼아 하다보니 이젠 본업이 되어버렸네요. 커스텀PC와 수냉쿨러등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받아 보세요.

컴퓨터 외 IT에도 관심이 많아 테스트및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포항컴퓨터수리포항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