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해도 양꼬치 맛집 고향양꼬치! 꿔바로우 맛나요!
오렌지컴퓨터
·2018. 7. 27. 08:00
반응형
사무실 주변에 양꼬치 집이 생겼더라구요! 간판에 무엇보다 꿔바로우를 판다는 것에 더 눈길이 가길래! 친구들을 꼬셔서 입장했습니다! 너무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저희가 첫손님 ㅋ 그런데 저희 뒤를 따라 바로 두번째 손님 옴! 여튼 저희는 양갈비살꼬치 20개 짜리 한판과 꿔바로우를 시켰지요! 그런데 요리하시는분이!!!! 중국분 ㄷㄷㄷㄷ 200% 기대하고 기달 기달!!!
고향양꼬치 메뉴판 입니다! 불빛 때문에 ㅜㅜ 잘 안나왔네요!
쾌적한 실내분위기? ㅎㅎ
제가 생각한 꿔바로우 굿!!! 비주얼 굿!
맛도 굿!!!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요리! 이름은 몰라서 패쓰!!!
오향장육! 위샹로스!! 라고 부르지요 ㅎㅎ 굿!! 완전 맛남!!!
반응형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맛나네요! (0) | 2018.09.14 |
|---|---|
| 포항물회맛집 마라도횟집 참맛있어요! [포항맛집] (0) | 2018.08.10 |
| 포항갈비탕 맛집 문덕 가야정! 헛개갈낙탕 먹고 왔어요! (0) | 2018.07.20 |
| [포항냉면맛집] 이동 교동냉면 다녀왔어요! 물비빔면이 쵝오! (0) | 2018.07.13 |
| 포항오거리 맛집 참치마찌를 다녀왔어요! [포항참치맛집] (0) | 2018.06.15 |